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7 오후 4:10:00

남천면 ‘우리 마을 자장면 온(溫)day’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로당 어르신 정기 식사 후원

기사입력 2023-05-17 오후 2:42:58

▲ 남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자장면을 대접하는 '우리 마을 자장면 데이' 행사를 열었다. 




남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백운성·김영옥)17일 학산·구일리·협석리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자장면과 탕수육을 대접했다.

 

협의체는 위원으로 활동 중인 남천반점 대표의 재능기부와 위원들의 회비로 재원을 마련해 정기적으로 어르신들에게 자장면을 대접하는 우리 마을 자장면 온()day’ 행사를 열고 있다.

 

매월 셋째 주 수요일, 남천면 관내 20개 경로당을 순회하며 실시되며 육군 6315부대의 차량을 지원받아 어르신들이 경로당에서 식당까지 편하게 오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백운성 위원장은 재능기부를 통해 고생해주신 남천반점 대표님과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봉사해주신 위원님들, 육군 6315부대의 지원 덕분에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어른 공경 문화 확산 및 지역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일에 협의체가 앞장서겠다.”고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들은 협의체에서 군부대 협조까지 얻어 거동이 불편한 경로당 회원들이 편안하게 식당까지 이동하고 오랜만에 반점에서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박용현
    2023-05-17 삭제

    요즘처럼 각박한 시대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천반점 사장님~☆☆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