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압량읍 거불사, 소외이웃 돕기 물품 기탁
신도들이 마련한 백미 50포 압량읍에 전달
기사입력 2023-09-07 오후 4:57:40

대한불교조계종 거불사(주지 재경스님)는 7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10kg 50포(1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압량읍 내리에 소재한 거불사는 매년 신도들이 정성으로 마련한 쌀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탁하고 있다.
재경 주지스님은 “하안거 백일기도 회향을 기념해 신도들이 정성으로 마련한 쌀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신도들의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