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주)학산건설, ‘1% 나눔행사’ 실시
“어르신! 이제 마음껏 외출하세요!”

기사입력 2008-01-09 오후 5:05:51

 

경산시 서부1동 소재 (주)학산건설(사장 김광주)은 직원들 수입의 1%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환원하는 ‘1%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학산건설 직원 80여명은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과 함께 나누기 위해 수입금으로 보행용 실버카 72대(800만원), 백미 20kg 45포(180만원) 등을 마련했다.

 

8일 오전 10시 독거노인생활지도사 파견사업 수행기관인 경산시 노인복지센터(중방동소재, 소장 황명구)에서 임직원, 생활지도사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학산건설 임직원들은 독거노인 18세대를 직접 방문하여 실버카를 전달하고 새해인사와 덕담을 주고받는 등 나눔을 실천했다.

 

또, 실버카와 함께 인절미 80박스(128kg)를 관내 경로당 40여 곳에 나누어주어 지역 노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김광주 사장은 “지역건설업체로서 지역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손길을 보낼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