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삼북1동 개발위, 적십자회비 기탁
이용태 위원장 “취약계층 이웃들에 힘 되길”

기사입력 2024-03-12 오전 8:37:50

▲ 지역의 소외이웃들을 위해 적십자회비를 기탁한 삼북1동 개발위원회 회원들 




삼북1동 개발위원회(위원장 이용태)11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적십자회비 80만원을 기탁했다.

 

중앙동 1~4통 통장, 새마을지도자, 주민들로 구성된 중앙동 삼북1동 개발위원회는 환경정화 봉사, 마을 경로잔치 개최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용태 위원장은 우리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을 살펴보고자 위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전달한다.”, “이 성금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