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또바기 봉사단’ 올해도 소외 어르신 후원
(사)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에 포도 50박스 기탁
기사입력 2025-10-13 오전 8:57:45

▲ 추석 명절을 맞아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에 샤인머스캣 포도를 후원한 또바기 봉사단
지역 민간봉사단체인은 ‘또바기 봉사단(회장 정규전)’은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1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에 사인머스켓 50박스(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또바기봉사단은 압량읍을 중심으로 뜻있는 봉사자들이 모여서 만든 단체로 독거노인 후원 및 주거환경 개선 봉사, 환경정화 활동, 명절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포도는 경로당 행복도우미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최재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은 “매년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을 후원해 주고 있는 봉사단에 감사드린다. 덕분에 모두가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