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하양 금송봉사회·에스엘(주) 노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5-12-09 오전 9:07:11

◆ 서부2동 통장협의회(회장 백승락)는 8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백승락 회장은 “통장협의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 관내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우리 모두가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곳곳을 잘 살피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peg)
◆ 북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재윤·김현주)는 5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임재윤 위원장은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EB%85%B8%EB%8F%99%EC%A1%B0%ED%95%A9%2C%20%EC%9D%B4%EC%9B%83%EC%82%AC%EB%9E%91%EC%9D%84%20%EC%9C%84%ED%95%9C%20%EA%B9%80%EC%9E%A5%EA%B9%80%EC%B9%98%20%EA%B8%B0%ED%83%81.jpg)
◆ 진량읍 소재 에스엘(주) 노동조합(위원장 박칠규)은 8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노조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50통을 기탁했다.
박칠규 노조위원장은 “우리 지역의 이웃들이 올겨울을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취약 계층에게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용성면에 거주하는 윤호주·김양선 부부는 5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농사지은 쌀 10kg 30포를 기탁했다.
이 부부는 “추워지는 날씨 속 어려운 시기에 직접 농사지은 쌀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 금송봉사회(회장 강홍준)는 8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강홍준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