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장애인복지관, 순환버스 기증받아
복지관 이용 지역 장애인 위한 셔틀로 활용
기사입력 2009-10-20 오후 5:06:21

▲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기증받은 장애인 순환버스
경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장애인 순환버스를 기증했다.
장애인복지관은 20일 오후 복지관 전정에서 정병윤 부시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지역 장애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환버스 기증식 및 시승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증된 순환버스는 휠체어 리프트를 갖추고 있으며 장애인 20여명이 탑승이 가능하다. 앞으로 복지관 이용 장애인을 위한 셔틀버스로 활용할 계획이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