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경북도체 경산시 선수단 해단식
시부 종합 3위 차지한 선수·임원 격려

기사입력 2011-06-24 오전 9:06:57

 

 

제49회 경북도민체전에 참가해 시부 종합 3위를 차지한 경산시 선수단의 해단식이 22일 저녁 경산컨벤션웨딩에서 열렸다.

 

이날 최병국 시장(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 선수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트로피 및 입상기 전달, 성취상 전달, 유공자 표창 등을 통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최병국 시장은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모든 과정을 이겨내고 임원 선수가 일치단결하여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해 종합 3위을 달성한 선수단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발전하여 선진 스포츠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지난 10일 개막해 13일까지 나흘간 울진군에서 열린 제49회 경북도민체전에는 도내 23개 시·군 선수단 1만654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시부 24개 종목, 군부 15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루었다.

 

경산시는 임원 149명, 선수 557명 등 총 706명의 선수단이 24개 전 종목에 참가해 선전을 펼쳤다. 그 결과 경산시는 모든 종목에서 고른 성적을 거두며 종합점수 161.9점을 획득 포항시(206.5)와 구미시(185.5)에 이어 종합 3위를 차지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