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경산시청 테니스팀 ‘전국대회’ 석권
대통령기 대회에서 건국대 물리치며 정상
기사입력 2011-07-25 오후 2:01:31

경산시청 테니스팀이 제37회 대통령기 전국남녀테니스대회 남자일반부 단체전 정상에 올랐다.
경산시청은 24일 강원도 춘천 송암 국제테니스코트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남자일반부 단체전(2단1복식) 결승에서 건국대를 2-0으로 물리쳤다.
1단식에 나선 김현준은 건국대 설재민을 초반부터 밀어붙여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완승했고 2단식의 이동규도 건국대 오대성을 2대 0으로 제압했다.
경산시청 테니스팀은 지난해 새롭게 영입한 국가대표 출신 김현준 선수(순천향대 졸업)를 비롯해, 건국대를 졸업한 이동규 선수, 한림대 재학 중인 최재원 선수 등 젊은 피 수혈로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