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경북테크노파크 입주기관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07-05-02 오후 6:54:45
영남대학교는 2일 오후 5시 총장실에서 경북테크노파크 입주기관 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 경북테크노파크 입주기관 협의회 간담회
이날 간담회는 최병국 시장, 우동기 영남대 총장, 이재훈 경북테크노파크 단장, 입주기관단체장 등 11명이 참석해 당면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관단체장들은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 및 애로사항들에 대해 설명하고 해결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 의견을 교환하고 있는 최병국 시장과 우동기 총장
최병국 시장은 관내 13개 대학이 총괄적으로 주관하는 축제 행사 개최, 지역특화사업 등 교육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