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2007 을지연습 직원 교육
오는 20일부터 5일간 을지연습 실시

기사입력 2007-08-14 오후 3:10:21

경산시는 13일 오후 2시 시청 상황실에서 실·팀·과·소 주무담당 및 상황근무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 을지연습 직원 교육을 개최했다.


을지연습은 국가비상사태에 대비해 국가비상대비계획을 검토하고 절차를 숙달해 국가차원의 총체적 위기관리 및 전쟁수행 연습을 위해 매년 8월 전국적으로 실시한다.

 


이날 안보영상물을 상영한 후 을지연습 관련 각 상황반별 임무와 사건처리요령 및 실시부서 조치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시 관계자는 “을지연습을 통해 시민안전과 밀접한 분야의 현장 대응능력을 제고하고 시민과 함께 하는 을지연습을 위한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2007 을지연습은 전·평시 위기관리 능력 제고를 위해 군사연습과 연계한 전시대비 연습을 오는 20일부터 3일간 실시하고 이어서 위기대응연습을 2일간 실시할 예정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박윤미 기자()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