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경산시, 보건시책평가 ‘최우수 기관상’ 수상
지난해 추진한 다양한 보건사업의 성과 인정받아
기사입력 2026-04-08 오전 8:57:25

▲ 안병숙 보건소장(우)이 황명석 경북도 부지사로부터 보건시책사업 평가 최우수 기관상을 받고 있다.
경산시가 경북도 주관 ‘보건시책사업 우수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보건시책사업 평가는 도내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지난해 추진한 건강증진사업, 치매·정신건강사업 등 각종 보건시책사업의 추진 성과를 종합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했다.
이번 평가에서 경산시는 보건시책사업의 기획, 사업 실행, 성과관리까지 보건정책 전 과정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개별 보건사업은 물론 각종 공모사업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보건 행정 역량을 우수성을 입증했다.
안병숙 보건소장은 “이번 수상은 관련 업무 및 사업을 충실히 수행해 온 직원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시민들의 건강증진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시민이 꼭 필요로 하는 보건의료 서비스를 발굴해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도록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보건시책사업 우수기관 평가’ 시상식은 지난 7일 시민회관에서 열린 ‘제54회 보건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됐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