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3-18 오후 6:26:00

市, 제6기 SNS 서포터즈 위촉
직장인, 학생, 주부 등 24명, 온라인 홍보활동 돌입

기사입력 2019-03-09 오전 8:40:43

경산시는 8일 오후 4시 시청 상황실에서 6기 경산시 SNS 서포터즈위촉식을 가지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지난 2014년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소통의 첫발을 내딛은 경산시 SNS 서포터즈는 그동안 각 개인의 SNS 매체를 통해 경산의 문화와 명소 소개, 행사 안내 및 생활정보 전달 등 왕성한 활동으로 경산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경산시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할 제6기 SNS서포터즈 25명을 위촉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6기 서포터즈는 SNS 매체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직장인, 학생, 주부 등 다양한 연령과 계층의 시민 24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오는 12월말까지 본인의 SNS을 활용해 경산의 문화행사, 축제 및 시정소식 전달 경산의 관광명소 소개 재난·재해, 사건·사고 등 긴급한 현장정보 전파 생활정보 안내 및 불편사항 개선아이디어 제안 시정에 활용될 수 있는 콘텐츠 발굴 및 미담사례 전파 SNS 홍보활동에 대한 아이디어 제시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시는 서포터즈 활동에 따라 점수를 부여해 우수활동자에게는 표창을 수여하고 활동실적에 대한 원고료와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한 봉사점수도 부여할 예정이다.

 

위촉식에 참석한 최영조 시장은 경산시의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할 제6SNS 서포터즈에 감사드리며 활방한 활동으로 희망경산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 “오는 4월 경산에서 개최되는 제57회 경북도민체전이 시민들의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