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전 9:16:00

제12회 경산시장기 테니스대회
19개팀 200여명 열띤 경쟁!

기사입력 2007-11-17 오후 3:32:49

 

 

제12회 경산시장기 클럽대항 테니스대회가 17·18일 양일간 남천고수부지 테니스장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는 경산시청, 경산소방서, 경산클럽 등 19개 팀 선수 200여명이 참가해 금배부, 은배부, 장미부 등 토너먼트 클럽 대항전을 통해 기량을 겨룬다.


17일 오후 2시에 열린 개회식은 윤성규 시의회 의장, 박승진 시의원, 현재섭 경찰서장, 기관 단체장 등이 참석해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유윤선 경산시 테니스협회장은 “매회 대회가 열릴때마다 참석해 주시는 분들게 감사를 드리고 아무쪼록 모든 참가자들이 좋은 결과를 가지고 돌아갔으면 한다.”고 했다

 

                                   <Photo News>

                              

윤성규 시의회 의장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