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전 9:16:00

제6회 경산시 학생미술대회 시상식
8일 오후 2시 경산문화원 대강당에서 열려

기사입력 2007-12-08 오후 3:19:28

한국미술협회 경산지부는 8일 오후 2시 문화회관 강당에서 김병태 한국미술협회 경산지부 회장 및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경산시 학생미술사생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 제6회 경산시 학생미술사생 대회 시상식 현장

입상자는 물감나라 미술학원 윤정호군 외 3명에게 대상이, 경산서부병설 유치원 허동기군 외 8명에게 금상이, 이밖에도 총 47명에게 은상 및 동상, 특별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김병태 지부장은 “연필을 들고 하는 공부도 중요하지만 붓과 악기로 하는 미술과 음악도 학생들의 정서를 높이고 문화적 인간이 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아무쪼록 다음 대회에도 많은 어린이와 학생들이 참가해 더 수준 높은 대회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었으면 한다.” 라고 했다.


경산미협은 지난 10월 13일 남천 둔치에서 제6회 경산시 학생미술사생 대회를 실시 50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루었다.

 

                               <Photo News>

 

트로피

▲ 상장
▲ 시상식
▲ 김병태 한국미술협회 경산지부 회장
▲ 우리는 금상
▲ 트로피 크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