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전 10:05:00

동부동 농촌지도자회 분기 총회 개최
2008년 사업계획 및 농촌 활성화 방안 논의

기사입력 2008-03-06 오후 12:07:20

▲ 동부동 농촌지도자회 1사 분기 총회

 

동부동 농촌지도자회는 6일 오전 11시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08년도 1사 분기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태락 시의원, 박상배 농업인상담소장, 관계 공무원,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심의하고 농촌지도자회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 앞서 지난달 26일 보직발령된 동부동 주민센터 김성한 행정민원담당 등 4명의 공무원에 대한 소개에 이어 박상배 농업인상담소장이 상담소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농업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동부동 농촌지도자회는 2008년도에 총 1천 60만원의 사업예산을 들여 분기별 총회, 단합대회, 운영위원회 등 세부계획을 추진하고 사업예산은 회비 및 관계기관 지원금으로 충당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회의에 앞서 최경환 국회의원이 방문해 새 정부 인수위원회 활동사항과 정부의 농업정책에 대해 설명하고, 회의에 참석한 회원들을 격려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