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정기총회
정기총회 및 예병옥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08-03-20 오후 3:11:11
| |
| ▲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정기총회 |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회장 예병옥)는 20일 오전 11시 웨딩아이리스에서 제1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병윤 부시장, 윤성규 시의회 의장, 김우한 교육장, 읍·면·동 분회장 및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와 지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정기총회는 정경열 감사의 감사보고와 지난해 주요 사업실적보고 및 2008년 사업계획을 보고하고 특히 지난해 제1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3천여 명이라는 회원들이 모인 점을 강조하고 올해 행사에도 성공적으로 개최할 것을 다짐했다.
또 2008년 사업게획보고는 제14기 노인대학 운영의 건과 제20회 시·군지회대항 노인게이트볼 대회에 대해 소개하고 오는 24일 개강하는 노인대학에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정기총회 후 개최된 취임식에서는 정승경 전 지회장이 도지회로 자리를 이동함에 따라 지난해부터 지회장으로 활동해 온 예병옥 6.25참전 유공자회장이 지회장으로 재선임됐다.
예병옥 회장은 “여러 회원들 앞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기쁘고 앞으로 건강이 허락 하는한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News>

▲ 예병옥 회장
| |
| ▲ 총회에 참석한 회원들 |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