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제15회 경산시협회장기 테니스대회
21개팀 200여명의 열띤 경쟁
기사입력 2008-04-27 오전 10:15:32
| |
| ▲ 제15회 경산시협회장기 클럽대항 테니스대회 |
제15회 경산시협회장기 클럽대항 테니스대회가 27일 오전 9시 남천고수부지 테니스 코트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경산시청, 경산소방서, 경산클럽 등 21개 팀 선수 200여명이 참가해 금배부, 은배부, 장미부 등 토너먼트 클럽 대항전을 통해 기량을 겨루었다.
오전 9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유윤선 경산시 테니스협회장, 정병윤 부시장, 윤성규 시의회 의장, 테니스 동호인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유윤선 경산테니스협회장은 “대회가 어제 치러졌어야 하는데 사정상 오늘 열리게 되어 죄송하고 아무쪼록 화창한 날씨 속에서 경쟁보다는 화합과 친목도모를 위해 뛰어 달라.”고 말했다.
<Photo News>

▲ 유윤선 경산테니스협회장

▲ 정병윤 부시장
| |
| ▲ 윤성규 시의회 의장 |
| |
| ▲ 트로피 |
| |
| ▲ 황사도 막고 테니스도 치고... |
| |
| ▲ 페더러처럼... |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