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경산교육청 학구조정위원회 가져
진량중학구에서 진량중학교군으로 변경
기사입력 2008-10-09 오후 3:30:44
|
| |
| ▲ 경산교육청 학구조정위원회 개최 |
경산교육청은 9일 오전 11시 교육청 2층 소회의실에서 학구조정위원회를 가졌다.
천태오 교육장, 진량·삼성현 중학교장, 봉황초 학부모대표 및 교육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학년도 진량중학구의 진량중학교군에 대한 변경(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변경 안에 따르면 신상중학교가 진량중학구 내 2009년 3월 개교예정에 따라 경상북도교육청고시 ‘경상북도 중학교 무시험 입학추첨 및 학교군·중학구’에 의해 현 ‘진량중학구’가 ‘진량중학교군’으로 변경된다.
또 진량·진성·봉황·현흥(현흥2리, 인안,의송, 선화5리)초등학교가 현행 진량중학구에서 진량중학교군으로 변경된다.
한편 신상중학교는 2009년 3월 1일 개교예정이며 경산시 진량읍 신상리 343-1번지 소재, 6학급으로 개교하게 되며 완성 후 학급수가 21개로 늘어나게 된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세정 기자(friskysj@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