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남산면 ‘건강증진관’ 신축·개소!
시비 4억6천만원 들여 80평 2층 규모로 건립

기사입력 2009-11-17 오후 3:07:42

▲ 남산면 건강증진관 개소식 모습

 

 

경산시 남산면 주민들의 건강 증진 공간으로 활용될 남산 건강증진관이 개소했다.

 

시는 17일 오후 남산 건강증진관 전정에서 최병국 시장, 시·도의원,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에 신축된 건강증진관은 총사업비 4억6천만원(시비)을 들여 남산면사무소 인근 부지에 연면적 264㎡(80여평) 규모의 2층 철근콘크리트 구조물로 지어졌으며 지난 6월 착공해 10월 준공했다.

 

건강증진관 1층에는 체력단련실, 샤워실, 다용도실을 2층에는 보건교육 및 건강프로그램실을 갖추고 있다.

 

시는 앞으로 지역주민들과 협의를 거쳐 다양한 건강증진 관련 시설을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