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경산교육청 청사 신축 완료!
오는 8일부터 신청사에서 업무 개시

기사입력 2010-02-01 오후 2:08:07

 

 

경산교육청은 청사 신축공사가 마무리됨에 따라 오는 8일부터 새롭게 단장된 교육청사로 입주해 업무를 시작하게 됐다.

 

새롭게 신축되는 청사는 총사업비 78억8천만원을 들여 갑제동 657-6번지 외 8필지에 대지면적 9,941㎡(3천여평), 건축면적 1,032㎡(312평) 지하1층·지상5층 규모로 지어졌다.

 

지하층은 기계실과 전기실, 1~5층은 다목적회의실, 사무실, 전산교육실, 과학교육실, 보존서고, 휴게실 및 상담실 등으로 사용되며 청사 입구 및 옥외공간에는 93대 규모의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다.

 

교육청은 오는 7·8일 주말을 이용해 신청사로 이전작업을 실시하는 한편, 현수막 게시 및 유관기관과의 홍보 협조를 통해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경산교육청의 신청사 이전을 통해 교육거점도시인 경산이 다시 한번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청은 입주가 완료된 후 2월 중 신청사 개청식을 가질 예정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