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경북도의회, 제247회 임시회 개회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유치 특위 구성
기사입력 2011-05-02 오전 10:20:44

경상북도의회(의장 이상효)는 2일부터 13일까지 12일간 제247회 임시회를 열어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유치 특별위원회 구성, 도정사업현장 현지확인 등 도민 민생과 관련한 각종 안건을 심의한다.
세부일정을 보면, 2일 오후2시 제247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해 2010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을 선임하고,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유치 특별위원회를 구성한다.
이어 3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은 상임위원회를 운영해 집행부 및 의원발의 안건에 대한 심사와 도정 사업 현장에 대한 현지확인을 실시한다.
이후 13일 오전 11시 제2차 본회의를 통해 그동안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민생관련 각종 안건을 최종 처리한 후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이번 임시회에서 구성되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유치 특별위원회는 총 7명으로 오는 2012년 6월 30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활동기간 이전에 유치가 확정되면 특위는 종료하게 된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