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2007 경산꽃예술인회 정기작품전
오는 16일까지 시청로비에서 다양한 작품 전시

기사입력 2007-11-14 오전 11:27:09

▲ 2007 경산꽃예술인회 정기작품전

 

‘가을과 겨울 사이의 꽃 이야기’ 2007 경산꽃예술인회 정기작품전이 14일부터 16일까지 경산시청 1층 로비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경산꽃예술인회(회장 추영희) 회원들의 작품 24점이 전시, 시청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경산꽃예술인회는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정기작품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 실질적으로 많은 시민들이 작품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시청 로비를 선택했다.


추경희 회장은 “가을과 겨울 사이에서 서늘해지는 마음이 잠시 꽃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전시회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Photo News>

 

작품들을 둘러보고 있는 시민들

▲ 나뭇잎과 연근을 이용한 조형 예술 작품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