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한나라당, 경산시장 공천 ‘보류’
오는 5월 3일 최고위에서 재논의키로

기사입력 2010-04-30 오전 9:15:21

6·2지방선거 한나라당 경산시장 후보의 공천 확정이 전격 보류됐다.

 

29일 한나라당 최고위원회는 경북도당 공심위에서 내정한 윤영조 전 시장에 대해 심사했으나 공천 확정에 대한 결론을 내리지 못한 채 승인보류를 결정했다.

 

이날 최고위는 정치자금법 위반혐의로 사법처리된 윤 전 시장의 전력과 공천자격 등 세밀한 심사를 위해 오는 5월 3일 열리는 최고위원회에서 재논의키로 했다.

 

한편, 경산시장 공천을 제외한 광역·기초의원 공천은 도당 공심위의 내정 결과와 동일하게 승인됐다.

 

공천확정자들은 30일 오후 구미박정희체육관에서 열리는 한나라당 지방선거 필승결의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9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대학생
    2010-05-12 삭제

    만약 최의원님과 최시장님과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경산을 위한 예산편성에 불이익을 받았다면 그건 최의원님의 불찰로밖에 생각할수 없습니다. 사적인 감정은 어찌되었든 공적인 부분은 두분다 경산과 경산시민을 위해 감정을 배제하시고 일해주세요.

  • 대학생
    2010-05-12 삭제

    중앙으로부터 받아오는 예산의 많고 적음은 최시장님이 아닌 최의원님께 더 큰 책임을 물어야할 문제 아닌가요? 지방자치단체장으로써 중앙부처의 예산 편성에 얼마나 큰 영향력을 가질수 있나요...그건 최의원님의 역할이 더 중요하지 않습니까?

  • 왓촌
    2010-05-04 삭제

    어차피 그나물에 그밥이오.난 경산예산 많이 받아오는 쪽을 찍겠습니다.참 어려운 시대다보니 우리지역에 많이 투자되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는 쪽을 택할 수 밖에 없네요.밑에 말 험악하게 쓴 분 말대로 비리 없는 상위공직자가 몇명이나 될까요.이런 현실이 웃깁니다만

  • 경산발전
    2010-05-03 삭제

    진정경산발전을원한다면사심없이일잘하는시장찍어주세요누군지는본인이판단하시고요흐리멍텅한사람뽑으면안돼요

  • 김숙자
    2010-05-03 삭제

    경산에산지8년되었어요.최희욱시장님,윤영조시장님,최병국시장님모두한결같이경산을위해힘쓰시고노력했어요.그런데열심히한공로는인정하는데시장이되기위해뇌물준건잘못되었잖아요.예를들어윤영조씨가시장되면공무원들뇌물받아먹으면머라고얘기할래요.괜찮다할래요

  • 돌부처
    2010-05-03 삭제

    돈해쳐먹던 말던 윤영조가 좋다고하는데 그렇게 생각하시는건 자유지만 경산시민은 아니신거 같군요. 적어도 비리에 대하여는 나무라고 꾸짖어야 하는데 상관 없다고 하면 이 사회가 어떻게 될까요? 께끗한 사람으로 뽑는것이 경산시민의 역활입니다.

  • 역풍
    2010-05-03 삭제

    공무원2 보세요 중앙에계신분은 하늘에서 떨어졌어요 땅에서 솟앗어요 경산에 예산 안준다고요 경산시민이 뽑은일꾼이 아닌가요 개인감정가지고 지역발전예산을 안준다고요 님 말씀대로라면 2년후에 당당히 심판 각오해요 생각이있는 공무원인지 한심하구먼

  • 비교평가
    2010-05-03 삭제

    최병국 시장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70만원 받았나요. 경산시민을 위해 한것인데 넘 억울 하잖아요.일 잘한 시장 최병국 시장에게 고맙다는 말을 해도 시원찮을텐데 윤전 시장과 비교를 하다니 떼끼 나쁜 사람들.바로 야그 하세용.

  • 크크크
    2010-05-03 삭제

    공무원2 당신같은 공무원들이 있어 경산발전이 안되짆아. 경산시민들 경산 발전 시켰다고 난리인줄도 모르고 줄서기 하니까.한심한 공무원 퇴출1호.

  • 공무원2
    2010-05-02 삭제

    현재 예산도 제대로 못가지고 오는, 현시장은 경산에 필요없음 경산시 예산만으로 운용하니 발전안되지.. 내라도 예산 안내려 주겠다!

  • 김정국
    2010-05-02 삭제

    경산이무공천지역으로선정된다는소문이자자합니다이렇게되면공천준자는머가되며내정자는뭡니까그리고경산시민은핫바지입니까?이사가고프다물론선거는안합니다괸심없어요

  • 공무원
    2010-05-02 삭제

    솔직히현시장님은업무를너무많이알고추진력이강해서힘들어요물론시민들은좋겠지만요그러나윤시장님은편해요있는둥없는둥일도많이안시키니좋아요그러나경산발전은느리지만요.그래서우리만편하면되니윤시장이좋아요

  • 우짜노
    2010-05-02 삭제

    윤영조시장 최병국시장 인 상 선함 강함 업 무 우유부단 명쾌함 공무원 일적게시켜좋아함 일많이시켜싫어함

  • 개판
    2010-05-02 삭제

    돈주고산<경산시장>제대로되겠나?나도10억줄테니<경산시장>주삼.임기동안10배뽑아먹게..경산에인물이이래없나..국회의원최씨아저씨너무무리하지마소..참다운경산일꾼공천줍시다..고교동문이라고주고...

  • 깨끗한 경산
    2010-04-30 삭제

    아무리 윤 전시장을 비호하려 해도 공천뇌물 7억이란 주홍글씨는 지워지지않지요. 7억은 서민들 꿈도 못꿀 거액입니다. 그걸 뇌물로 갖다바쳐 시장자리 산 사람인데... 뭘 더 기대하겠어요?

  • 경산시민
    2010-04-30 삭제

    솔직히 윤전시장님이랑 현 최시장 둘다 자격잇나요?? ㅋㅋㅋㅋ 제가볼땐 둘다...자격없음...그리고 현시장이 윤영조 전시장을 나무 라는데 똥뭍은개 겨뭍은개나무라는꼴은아닐런지요...

  • 어리광
    2010-04-30 삭제

    오물바가지 덮어쓰고 인격이 만신창이되어 공천받아 하면뭘합니까 전례에없는 사항으로 최씨 기소시켜 경산을 우사시키드니 공천에 또 경산을 우사시키니 장관최씨는 시방 경산버스 음주만취 운전중

  • 깨끗한 경산
    2010-04-30 삭제

    공천뇌물로 실형받은 전력이 결국 말썽이군요. 그러게 애초에 무리하게 밀어부치는게 아닌데... 경산 자존심에 기스 여러번 나네...

  • 김수아
    2010-04-30 삭제

    난 경산시장 안뽑을 거야 인물 없어..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