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제4기 박물관대학 수강생 모집!
시민 150명 선착순...오는 6월 개강
기사입력 2010-05-18 오전 10:43:12

경산시립박물관(관장 김차곤)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제4기 박물관대학 수강생 1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역사와 전통문화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6월 11일부터 10월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물관대학은 ‘우리나라 민속문화 탐구’란 주제로 다양한 문화특강(15강좌)과 유적답사로 운영된다.
만 20세 이상의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신청은 경산시청 또는 경산시립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053-810-6459)로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답사비 개인부담).
자세한 문의는 시립박물관(053-810-6456 담당자 임상호)으로 문의하면 된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