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전 10:05:00

“토요일은 박물관이 좋아~!”
경산시립박물관, 어린이 체험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13-05-23 오전 11:23:52

 

 

 

경산시립박물관은 오는 6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박물관 세미나실에서 어린이 체험프로그램 ‘토요 박물관학교’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사회 토요프로그램이 요구됨에 따라 경산시립박물관이 새롭게 마련했다.

 

관내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과정은 경산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을 통해 쉽게 이해하고 향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경산의 고대국가 압독국 사람들이 만든 토기 만들기, 경산의 자인계정들소리 등 전래놀이 교육, 갓바위 그림을 넣은 한지공예품 만들기, 전통 다도(茶道)와 다식 등 과정들이 운영된다.

 

경산소재 초등학교 3~6학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5월 27일(월)부터 31일(금)까지 인터넷, 방문, 팩스신청이 가능하다. 선착순 30명 모집. 문의전화 (053-804-7323)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