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경산시 노인교실
2학기 종강식 및 국악공연 열려
기사입력 2006-12-08 오후 5:55:02
12월 8일 오전 11시 경산시 노인종합복지회관(김두성 관장) 대강당에서 수강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교실 2학기 종강식을 실시했으며, 오후 1시부터 (사)한국국악협회 청도군지부(강경태 지부장)의 국악 특별공연이 있었다.

▲ 노인교실 2학기 종강식
최상학 회장(노인교실 자치회)은 인사말에서 “교육기간동안 배우고 익힌 건강 강좌, 교양∙교육 강좌, 취미∙여가강좌, 컴퓨터 강좌 등을 지속적으로 취미생활에 반영해 건강한 노익장을 보여주자”고 했다.
문화 활동 한마당 공연의 일환으로 펼쳐진 국악공연에서는 소고춤, 태평무, 창부타령, 민요춤, 피리연주, 장고춤 등의 공연이 이어졌다.

▲ 국악공연
※ 노인교실 수강등록대상은 60세 이상, 수강료는 한학기당 1만원이다.
- 문의처 : 경산시노인복지회관 사회교육팀 T.053)813-1102
취재요청/미담사례/각종제보/광고문의/생활정보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pm09pm@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