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4 오후 6:43:00

낮엔 힐링, 밤엔 쿨링... 경주여행
‘경주뮤지엄나이트’, 경주 6개 박물관, 8.10일까지 야간개장

기사입력 2021-07-19 오전 11:13:32

경상북도는 여름방학 및 하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경주뮤지엄나이트프로그램을 오는 7. 20~ 8. 10일까지 22일간 운영한다.

 




 

한여름의 무더위 속 관광지 특유의 혼잡과 소란스러움을 잠시나마 피해 여행하고 싶거나 모두가 잠든 여름밤 나 홀로 또는 우리만의 밤을 좀 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여행객을 위해 그동안 밤에는 문을 열지 않던 경주의 박물관들이 여름을 맞아 무려 6곳이 동시 개장한다.

 

이번 여름,‘자면서 듣는, 슬립콘서트에 이어 3대문화 야간관광 브랜드 나이트경북시그니처를 통해 경북이 선사하는 두 번째 야간 관광 경주뮤지엄나이트이다.

 

경북투어패스와 연계하여 운영하는 이 프로그램은 경북투어패스의 경주신라투어패스(48시간권, 동궁원, 동궁과월지 3개 상품 중 하나)를 이용하여 경주를 찾는 개별여행객을 대상으로 경주시내 6곳의 박물관의 야간 무료입장을 지원하는 기간한정(22일간) 특별 프로그램이다.

 

야간 무료입장 6곳의 박물관은 국립경주박물관, 경주엑스포대공원(루미나나이트워크),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경주키덜트뮤지엄, 한국대중음악박물관, 추억의달동네(근대사박물관)이다.

 

투어패스 사용 시작 후 4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기간(7.20~8.10) 1박 이상의 경주여행을 생각 중이라면 투어패스로 경주의 낮을, 뮤지엄나이트로 밤을 누리는 특별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경주뮤지엄나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하이스토리경북(gb_history) 인스타그램, 경북투어패스 홈페이지, 6곳의 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예매는 경북투어패스(48시간, 동궁원, 동궁과 월지) 3종 중 하나 구매 시 가능하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