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6 오후 2:38:00

동부초·금락초, 다목적강당 개관
체육수업과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교육과정 가능해져

기사입력 2021-12-15 오전 9:46:43

▲ 경산동부초등학교 해오름관 개관식에서 임종식 교육감과 조현일 도의회 교육위원장, 이용만 경산교육장 등 내빈과 학교 관계자들이 기념테이프를 절단하고 있다.




경산동부초등학교와 하양금락초등학교에 다목적강당이 새롭게 지어졌다.

 

경산교육지원청은 14일 동부초와 하양초 현장에서 임종식 도교육감, 조현일 도의회 교육위원장, 이용만 경산교육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다목적강당 개관식을 가졌다.

 

이날 문을 연 동부초등학교 다목적강당(해오름관)은 사업비 62억원을 들여 지상 3층 규모로 지어졌으며 강당과 급식실(식생활관)을 갖추었다.

 

금락초등학교 다목적강당(금락관)은 사업비 44억원을 들여 연면적 998.29,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지어졌다.

 

앞으로 두 학교는 새롭게 개관한 다목적강당에서 체육수업과 동아리 활동, 특기·적성 활동 등을 통해 체력증진은 물론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용만 경산교육장은 두 학교의 숙원이었던 다목적강당의 개관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과 지역사회에 감사드리며 학생들이 다목적강당에서 무한한 꿈을 이뤄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현일 도의회 교육위원장은 새로 개관하는 해오름관과 금락관에서 아이들이 꿈과 미래를 자유롭게 펼칠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운영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