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경산시 보건소, 저소득층 임산부 및
영유아 영양관리 대상자 접수
기사입력 2007-01-11 오후 4:48:26
경산시보건소(소장 구현진)는 2007년도 임산부 및 영유아 보충영양관리 대상자를 1월 15일부터 1월 26일까지(단, 토․일요일 제외) 2주간 신청접수를 받는다.
대상자 신청자격은 경산지역 거주자로서 국민기초생활보장법 기준 최저생계비 150%미만의 소득수준 가정으로, 영양적 위험요인(빈혈, 저체중 등)이 있는 임산부∙수유부 및 만 5세 이하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며, 심사 후 대상자로 선정되면 일정기간(6개월) 동안 보충식품을 공급 받게 된다.
이 사업은 2006년부터 실시해오던 사업으로 461명에게 올바른 식습관 변화와 영양상태 개선을 위한 영양교육과 상담을 실시해, 부족한 필수영양소 보충을 위한 식품(쌀, 우유, 계란 등)을 공급하고 영양을 관리하는 사업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경산시 보건소 건강관리담당(T. 814-2822)로 문의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pm09pm@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