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교육/문화뉴스
질병관리본부, 유행성독감 주의보 발령
기사입력 2007-01-19 오후 12:38:56
질병관리본부는 인플루엔자 표본감시결과 2007년 첫째 주에 인플루엔자 의사환자 분율이 외래환자 1,000명당 8.73명으로 유행판단기준 7.5명을 초과해 ‘인플루엔자(유행성독감) 주의보’를 17일 발령했으며, 2006년 12월 중순 이후 급격히 증가해 전국적인 유행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으며 당분간 유행 할 것으로 전망했다
경산시(시장 최병국)에서는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인플루엔자 우선접종 권장대상자(만성질환자, 노약자, 노인 등)에게 예방 접종을 권고하고,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2007년 1월말까지 지속적으로 실시하기로 하였으며, 아울러 ‘손 씻기 생활화, 기침 예절 지키기’ 등과 같은 개인위생 수칙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pm09pm@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