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경산시, 위생관리사업 ‘우수’
음식문화개선 및 보건위생관리 우수 평가
기사입력 2010-05-17 오후 3:28:30

경산시보건소가 지난 14일 경북 영주시에서 열린 ‘제9회 식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위생관리사업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위생관리사업 평가는 도내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2009년도에 추진한 음식문화개선 등 위생분야 전반에 관한 평가이다.
시는 손씻기시설 지원, 남은 음식재사용 안하기 등 음식문화개선분야와 유통식품 수거검사, 식중독 예방관리, 공중위생업소 지도 등 보건위생관리 분야 등이 높게 평가됐다.
보건소 관계자는 “지속적인 식품위생수준 향상사업을 추진해 2011년에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경산시 공무원 2명과 경산시음식업지부 사무국장 등 유공자로 선정돼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