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압량게이트볼 팀, 경북도대회 장려상
2010 전국 생활체육대회 참가자격 획득
기사입력 2010-06-21 오후 5:11:13

대한노인회 압량면분회 게이트볼 팀(압량분회 팀)이 제22회 경북도지사기 노인게이트볼대회에 경산대표로 참가해 장여상을 수상했다.
압량분회 팀은 (사)대한노인회 경북도연합회 주관으로 지난 28일 포항 해도공원에서 열린 이번에 경산B팀으로 참가해 이 같은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이번 수상으로 2010 전국어르신 생활체육대회 경북도대표로도 출전하게 됐다.
지난 5월, 압량 압독생활체육공원 개장과 함께 창단한 압량분회 팀은 짧은 연습 기간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의 단합과 경기에 대한 열정을 보이며 각종 대회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압량분회 팀은 “압량면체육회에서 정기적으로 강습비와 게이트볼 장비 등을 지원해 회원 모두의 기량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