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웰빙건강일터! 우리가 만든다!”
(주)에나인더스트리, 2012 건강직장 만들기 출범

기사입력 2012-03-06 오후 3:59:41

 

 

경산시는 3일 오전 진량공단 내 (주)에나인더스트리 강당에서 2012년 건강한 생활터(직장)만들기 사업 출범식을 가졌다.

 

신철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직원 8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건강직장 지도자 및 추진위원 위촉장 수여와 사업계획 소개, 절주 동영상 시청에 이어 직장인의 올바른 건강생활실천에 대한 건강길라잡이 책자를 배부했다.

 

건강직장 만들기 사업은 조기 출근자들의 운동동아리 운영, 자투리시간을 이용한 스트레칭 지도, 구내식당 조리사 저염식 요리 레시피 및 식단제공, 금연구역 지정, 이동금연클리닉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웰빙 일터를 만들어 나가는 사업이다.

 

건강직장 만들기 사업을 신청한 신철수 대표이사는 “직원들의 긍정적인 사고와 열정은 개인의 건강으로부터 나온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