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경산시 보건소, 경북도 ‘보건 우수기관’
다양한 보건의료사업 내실 추진, 공로 인정

기사입력 2012-04-06 오전 10:18:06

 

 

경산시 보건소가 5일 김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40회 경상북도 보건의 날 기념식에서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시 보건소는 다양한 보건의료사업의 내실 있게 추진해 타 지자체의 벤치마킹이 이어지고 있는 점이 높게 평가됐다. 특히, ‘시민이 행복한 건강세상’을 목표로 하는 건강마을·직장 만들기와 함께 ‘건강도시 경산’ 사업 시행계획 수립, 건강도시 경산 선포식 등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평가됐다.

 

서용덕 보건소장은 “2012년 보건의 날 주제인 ‘건강한 국민! 건강한 대한민국!’의 실현을 위해 다양한 보건·의료사업을 확대 시행하고 걷기대회, 시민 한마당 축제 등 시민 참여의 장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