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경일대 ‘건강도시 경산’에 동참
보건소와 MOU-관내 1번째 건강증진대학
기사입력 2012-07-23 오후 1:27:16
지난 20일 경산시 보건소와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가 ‘건강도시 경산’ 추진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관내 12개 대학 가운데 첫 번째 건강증진대학으로 협약을 체결한 경일대와 보건소는 건강한 캠퍼스 환경조성, 교직원 및 학생들을 위한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 건강증진 및 보건과목 개설 운영, 간호학과 학생들의 보건소 실습, 학생들의 지역사회 참여 등 건강증진 관련 사업에 대한 상호지원 및 협조를 하게 된다.
또, 두 기관은 건강도시 경산 사업 추진을 위해 협력시스템을 구축, 상호 협조키로 했으며 보건소는 매년 1개 대학을 건강증진대학으로 지정해 사업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서용덕 보건소장은 “건강도시 경산 사업을 통하여 시민이 건강하고 쾌적한 도시 환경 속에서 조화롭게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