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경산시, 국가결핵관리사업 ‘우수’
질병관리본부 전국평가대회에서 우수기관 표창
기사입력 2012-09-14 오후 2:01:56

경산시 보건소가 ‘2011년도 국가결핵관리사업 평가대회’에서 우수 기관에 선정돼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질병관리본부가 주관한 가운데 지난 11·12일 강원도 양양군 소재 쏠비치호텔에서 열린 이번 평가대회에는 전국 16개 시·도와 253개 시·군·구 담당자, 대한결핵협회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자체 결핵관리사업에 대해 평가했다.
경산시 보건소는 2011년도 결핵관리사업을 종합 분석한 결과, 접촉자 검진율, 치료시기 적시성, 결핵신환자 치료 성공률, 보고자료 준수율, 민간공공협력사업 병의원 참여율, 자체사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 기관 선정됐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