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일-가정 균형문화 조성한다!”
경산시-대학·기업체 출산장려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2-11-27 오전 11:33:41

 

 

 

경산시는 출산친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지역 대학, 관내 기업체와 손을 잡았다.

 

시는 27일 오전 시청 상황실에서 영남대·경일대·해태제과 대구공장·매일유업 경산공장·뚝배기 식품 등과 ‘일-가정 균형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시는 저출산 극복 관련 시책 개발·전파, 출산장려시책 관련 정보·자료 제공, 사업추진에 필요한 행정적 지원 등을 하게 되고

 

협약기관 가운데 대학은 학생 대상 출산장려교육(인구교육), 기업체는 기업 내 출산친화적 근로환경 조성과 출산장려 사업 시행, 생산제품 포장·용기에 출산장려 홍보문구 표기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병윤 시장 권한대행은 “국가재난으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경산시와 협약 참여 기관들이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통해 공조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