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세명병원, 의료서비스 만족도 ‘최상’
2012 한국보훈공단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점수
기사입력 2012-12-17 오후 2:21:19

경산 세명병원(이사장 최영욱)이 ‘2012 한국보훈공단 의료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수준인 98.6점을 받았다.
이번 조사는 한국보훈공단이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국 30개 보훈위탁병원의 환자 600여명을 대상으로 의료진, 의료기기, 직원친절, 병원시설, 고객편의시설청결도, 환자의 신상관련정보 보호, 재활기여도 등을 조사했다.
조사 결과, 전국 평균은 84.7점을 기록했고 세명병원은 98.6점을 얻어 최상위권에 랭크됐다. 대구·경북지역에서는 구미병원이 98.1점으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세명병원은 지난 2008년 보훈위탁병원으로 지정된 이후 경산, 청도, 영천, 대구 지역의 국가유공자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영욱 세명병원 이사장은 “이번 조사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국가유공자여러분을 더욱 정성으로 진료하겠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