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중앙병원, ‘경북도 의료관광 우수병원’
경북도, 의료관광산업 활성화 위해 지정

기사입력 2013-05-02 오후 2:48:08

 

 

 

경산 중앙병원이 지역 의료관광사업을 선도할 ‘경북도 의료관광 우수병원’에 지정됐다.

 

‘경북도 의료관광 우수병원’은 경북을 방문하는 외국인 환자가 해마다 늘어남에 따라 의료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경산 중앙병원을 비롯한 도내 5개 병원이 지정됐다.

 

경북도는 선정된 우수 병원에 의료기술, 시설, 홈페이지 구축, 홍보 팸플릿 제작, 전문통역원 확보, 투어상품 개발, 홍보설명회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대상에 선정된 경산중앙병원은 인공신장센터와 관절스포츠의학센터 등 특수의료센터를 구축하고 있다.

 

중앙병원 관계자는 “병원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경북 의료관광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앙병원 백승찬 이사장은 2일 도청회의실에서 열린 우수병원 지정서 전달식에서 지정서를 수령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