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경산시새마을회관 ‘리모델링’ 착공!
사업비 10억원 들여 노후시설 개선·정비

기사입력 2013-09-13 오전 10:54:40

중방동 소재(경산시청 앞) 경산시새마을회관 건물이 새롭게 리모델링된다.

 

경산시는 새마을회관의 노후시설 개선을 위해 총사업비 10억원(도비 5억, 시비 5억)을 들여 9월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갔다.

 

시는 대지 1,391㎡(420평), 연면적 910.8㎡(275평) 규모의 현 건축물의 내·외벽을 교체하고 사무실, 화장실 등 각종 설비를 새롭게 정비해 오는 12월 준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리모델링 계획에 따라 새마을회관에 입주해 있던 경산시새마을회와 바르게살기 경산시협의회, 한국예총 경산시지회 등 단체들은 경산시농업인회관으로 사무실을 임시 이전했다.

 

이들 단체들은 리모델링 공사가 마무리됨과 동시에 새마을회관에 다시 입주할 계획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