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경산시 4-H 본부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07-05-09 오후 2:36:17
경산시 4-H 본부(회장 박재현)는 9일 오전 10시 30분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홍은근 농업기술센터 소장,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경산시 4-H 본부 정기총회~
이날 정기총회에 참석한 회원들은 운영규약 및 기금관리 규칙, 2006년 사업평가 및 2007년 사업계획 수립, 임원 개편 및 회원 정비, 후원사업 활성화 방안, 분기별 모임 개최 등을 사항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또 오는 12일 청도군 ‘비슬리조트’에서 열리는 3개 시·군(경산, 영천, 청도) 청소년의 달 체육 행사에 대한 참가인원, 경기 방법, 준비물, 종목 등 세부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청소년의 달 체육 행사에는 경산시 회원 80여명(학교·영농 회원)이 참가, 축구, 피구, 줄다리기 등 체육행사와 어울 마당(레크레이션)을 통해 우승을 겨루게 된다.
한편 4-H 본부는 정기총회에서 불법주정차 차량탑재형 단속차량과 오는 6월 예정인 2007 우수 농업인단체 중국농업 비교연수 일정에 대해 설명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