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경산시 4-H 본부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07-05-09 오후 2:36:17

경산시 4-H 본부(회장 박재현)는 9일 오전 10시 30분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홍은근 농업기술센터 소장,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경산시 4-H 본부 정기총회~

이날 정기총회에 참석한 회원들은 운영규약 및 기금관리 규칙, 2006년 사업평가 및 2007년 사업계획 수립, 임원 개편 및 회원 정비, 후원사업 활성화 방안, 분기별 모임 개최 등을 사항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또 오는 12일 청도군 ‘비슬리조트’에서 열리는 3개 시·군(경산, 영천, 청도) 청소년의 달 체육 행사에 대한 참가인원, 경기 방법, 준비물, 종목 등 세부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청소년의 달 체육 행사에는 경산시 회원 80여명(학교·영농 회원)이 참가, 축구, 피구, 줄다리기 등 체육행사와 어울 마당(레크레이션)을 통해 우승을 겨루게 된다.


한편 4-H 본부는 정기총회에서 불법주정차 차량탑재형 단속차량과 오는 6월 예정인 2007 우수 농업인단체 중국농업 비교연수 일정에 대해 설명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