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그녀들의 봉사활동은 계속된다~!”
여성자원활동센터, 자원봉사자 양성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4-12-29 오후 2:30:30

경산시 여성회관 봉사단체인 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한수경)는 29일 여성회관 강당에서 회원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4년도 자원봉사자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1년간의 봉사활동 성과를 평가하고 자원봉사자들의 전문성 향상과 회원 간 친목 도모를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백남덕 교수의 ‘자원봉사자의 역할과 마음가짐’ 특강, 색소폰 동호회 공연, 대화 및 화합의 시간 등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여성자원활동센터 한수경 회장은 “사랑과 봉사의 정신을 적극 실천한 회원들 덕분에 우리 사회가 좀 더 밝고 따뜻해질 수 있었다.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한 참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여성회관 관계자는 “이날 행사가 우수 봉사활동 사례 전파, 회원들의 자긍심 고취를 통한 자원봉사활동 참여 분위기 확산, 자원봉사자의 전문성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경산시 여성자원활동센터는 여성자원봉사팀(노력봉사)·나누리봉사팀(조리)·예사랑봉사팀(공연)·예절봉사팀(다도)·수지침봉사팀·글사랑봉사팀 등 9개 팀 179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분기별 ‘자원봉사 운영의 날’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