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그녀들의 봉사활동은 계속된다~!”
여성자원활동센터, 자원봉사자 양성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4-12-29 오후 2:30:30

 

 

 

경산시 여성회관 봉사단체인 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한수경)는 29일 여성회관 강당에서 회원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4년도 자원봉사자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1년간의 봉사활동 성과를 평가하고 자원봉사자들의 전문성 향상과 회원 간 친목 도모를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백남덕 교수의 ‘자원봉사자의 역할과 마음가짐’ 특강, 색소폰 동호회 공연, 대화 및 화합의 시간 등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여성자원활동센터 한수경 회장은 “사랑과 봉사의 정신을 적극 실천한 회원들 덕분에 우리 사회가 좀 더 밝고 따뜻해질 수 있었다.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한 참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여성회관 관계자는 “이날 행사가 우수 봉사활동 사례 전파, 회원들의 자긍심 고취를 통한 자원봉사활동 참여 분위기 확산, 자원봉사자의 전문성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경산시 여성자원활동센터는 여성자원봉사팀(노력봉사)·나누리봉사팀(조리)·예사랑봉사팀(공연)·예절봉사팀(다도)·수지침봉사팀·글사랑봉사팀 등 9개 팀 179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분기별 ‘자원봉사 운영의 날’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