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경산 4-H본부 임시총회 가져
농촌 미래주역인 청년농업인 육성에 노력키로~

기사입력 2015-09-01 오후 4:42:13

 

 

 

경산시 4-H본부(회장 박치성)는 지난 31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가졌다.

 

4-H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는 회원정비안, 조직운영 활성화 방안 등이 논의됐다. 특히, 4-H본부는 앞으로 농촌청소년 단체인 4-H회 활동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

 

임시총회에 참석한 최영조 시장은 “4-H지도자들이 젊은 시절 4-H활동을 하던 그 당시의 정신으로 어려운 지역농업·농촌문제 해결과 농촌 청년농업인들이 희망을 가지고 영농에 종사할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경산시 관내에는 농업에 직접 종사하는 영농4-H회원 25명과 4개 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생4-H회원 130명 등 총 155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