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윤리경영 실천으로 신뢰받는 복지관’
경산시장애인복지관, 윤리경영 실천 선포
기사입력 2016-01-08 오전 9:26:11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장재섭)은 지난 4일 복지관 강당에서 ‘윤리경영 실천 선포식’을 시작으로 새해 첫 업무를 시작했다.
‘윤리경영 실천’은 지난해부터 복지관이 도입하고 있는 방침으로 올해는 ‘실천하는 윤리경영, 신뢰받는 복지관’을 슬로건으로 지속가능경영의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위한 실천체계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복지관 이용자에 대한 윤리, 기관의 윤리, 직원의 행동 윤리, 협력기관에 대한 윤리, 지역사회에 대한 윤리 등 윤리경영실천 지침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하기 위한 서약서를 작성해 실천토록 할 계획이다.
장재섭 관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청렴하고 투명한 복지관 운영을 위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이를 실천해나가자고 전 직원이 결의했다.”고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