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7천여 와촌면민 화합 한마당
제22회 와촌면민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기사입력 2017-10-23 오후 2:04:19

제22회 와촌면민 체육대회가 지난 21일 와촌면민 운동장에서 열렸다.
와촌면체육회(회장 윤신택)가 주관한 이날 체육대회에는 지역주민, 출향인사, 기관단체장 등 1천여명이 참여해 윷놀이, 공굴리기, 박 터뜨리기 등 체육경기와 공연을 즐기며 친목을 쌓았다.
윤신택 와촌면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우리 7천여 면민이 더욱 화합하고 단결해 지역 활성화는 물론, 주민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와촌으로 한걸음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