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5 오후 4:52:00

경북TP, 철도차량기술 지원 대상 기업 모집
희망분야 전문가 1:1매칭을 통한 기술 컨설팅 및 자문 지원

기사입력 2019-02-26 오전 10:23:46

()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는 철도차량산업 및 전·후방 산업 연관 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지원을 실시한다.

 

경북테크노파크



경북TP는 산업통상자원부, 경상북도, 경산시의 지원을 받아 철도차량 핵심부품 시험인증 기반구축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오는 3월부터는 경산지식산업단지 내철도·차량 융합부품 기술센터의 본격적인 운영을 통해 경북을 철도차량 융·복합 산업의 중심지로 육성한다.

 

아울러 본 사업의 일환으로 철도차량 산업관련 기업지원 전문가 플랫폼을 구축하였으며, 이를 활용하여 기업체와 전문가를 1:1로 매칭, 기술 컨설팅 및 자문을 실시한다.

 

희망분야 전문가 1:1매칭을 통한 기술 컨설팅 및 자문 지원은 전국의 철도차량 부품 기업뿐만 아니라 전·후방 산업 연관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경북도 주력 산업인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의 최근 경기 침체를 감안하여 철도차량 부품시장에 진입하고자 하는 기업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신청은 ()경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gbtp.or.kr)의 사업안내에 따라 38일까지 우편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경북TP 이재훈 원장은 철도차량 기술지원을 통해 철도차량산업 육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등 철도·차량 융합부품 기술센터의 운영을 본격화 한다고 말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