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5 오후 3:00:00

태왕귀빈타운 주민들 ‘감사의 메달’ 수여
장영숙 전 서부2동장(평생학습과장) 4번째 수상의 주인공

기사입력 2019-10-28 오전 9:32:35

▲ 태왕귀빈타운 감사의 메달을 수상한 장영숙 과장(가운데)이 김남규 주민대표(좌), 조현일 도의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6일 서부2동 소재 태왕귀빈타운 주민들(주민대표 김남규)이 경산시청 장영숙 평생학습과장에게 감사의 메달을 전달했다.

 

태왕귀빈타운 주민들은 서부2동 발전에 헌신적 역할을 한 공무원과 시민들을 칭찬하기 위해 주민대표회의에서 대상자를 선정해 메달을 수여하고 있다.

 

옛 조상들이 고을 수령들의 공덕을 기리기 위해 송덕비를 세워주었던 전통에서 착안해 송덕비 대신 주민들의 마음을 메달에 담아 전달하게 된 것으로 일종의 현대판 송덕비인 셈이다.

 

주민들이 화폐본부에 의뢰해 제작한 감사의 메달에는 수상자의 사진과 주민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메시지가 담겼다.

 

김남규 태왕귀빈타운 주민대표는 장영숙 과장은 서부2동의 첫 여성동장으로 부임해 지역민들과 소통과 화합, 발전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돼 4번째 수상자로 선정했다.”라고 소개했다.

 

장영숙 과장은 지역민들의 마음이 담긴 뜻밖의 선물에 몸둘 바를 모르겠다. 동장으로 재직하면서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이렇게 좋은 선물을 주시니 제가 더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태왕귀빈타운 감사의 메달 수상자는 안영수·이희건 전 서부2동장, 조현일 도의원에 이어 장영숙 과장이 4번째이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