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8 오후 4:49:00

경산시, 2021년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
시립압량어린이집 김영하 원장 등 15명 수상

기사입력 2021-11-11 오전 8:59:06

▲ 2021년 경산시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이 지난 10일 경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경산시는 10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1년 보육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코로나19에 따른 어린이집 운영난 속에서도 아이가 행복하고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 보육인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이다.

 

이날 시립압량어린이집 김영하 원장을 비롯한 5명이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땅심어린이집 박미선 원장과 시립사동1단지어린이집 김영미 보육교사 등 10명이 경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시는 시상식 이후에 경산시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 및 수상자들과 간담회를 열여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한 어린이집 방역 관리 대책을 논의하고 보육수요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선 보육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최영조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수상자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아이 키우기 좋은 경산시를 만들기에 애써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동수 경산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어린이집의 보육 정책 발전을 위한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산시 보육 교직원들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보육업무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는 어린이집 159개소 가운데 국공립어린이집 16개소, 공공형 어린이집 17개소, 열린어린이집 65개소를 운영·지원하며 공보육 확충에 앞장서고 있다. 시는 2019, 2020년 보건복지부 보육 정책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2021년도 경산시 보육 발전 표창 수상자 명단>

 

경북도지사 표창 수상자

시립압량어린이집 원장 김영하 신일어린이집 원장 박수진 코아루다솜어린이집 원장 김미혜 경산신대부적2차 부영사랑으로어린이집 원장 신주희 코알라어린이집 원장 이현정

 

경산시장 표창 수상자

땅심어린이집 원장 박미선 우미린어린이집 원장 김혜숙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설어린이집 원장 김효진 꼬마자람터어린이집 원장 안인숙 사랑가득어린이집 원장 이성덕 시립사동1단지어린이집 보육교사 김영미 부림어린이집 보육교사 최은경 애육어린이집 보육교사 한신애 천사어린이집 보육교사 김은나 하랑어린이집 보육교사 김명자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