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8 오전 9:01:00

바르게살기 경산시협의회, 사랑의 쌀 후원
회비로 마련한 쌀 255포, 읍·면·동 소외이웃들에게 전달

기사입력 2021-12-07 오후 2:40:58

▲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가 올해도 연말 소외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쌀을 마련해 지원했다.




7일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회장 정병철)는 연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쌀 10kg 255포(800만원 상당)를 지원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협의회 기금으로 구입했으며 읍··동을 통해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 25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협의회는 지난 1999년부터 바자회 수익금을 기탁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23년째 성금과 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정병철 협의회장은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쌀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지역의 소외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 표창 수상자들~

 

 

한편, 이날 협의회는 사랑의 쌀 전달식에 앞서 2021년도 유공위원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는 최영조 시장, 이기동 시의회 의장, 조현일·오세혁 도의원, 수상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올 한 해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경산시협의회 김종경 씨를 비롯한 회원 34명이 경산시장·도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표창 수상자 명단>

 

경산시장 표창 김종경(시 협의회), 박기옥(시 여성회), 김두호(시 산악회), 최재우(시 청년회), 최태운(하양읍), 정은정(진량읍), 김무진(진량읍), 이종구(자인면), 박손덕(자인면), 박태선(용성면), 장종석(용성면), 손병환(남천면), 윤혜숙(남천면), 안필녀(중앙동), 김동숙(중앙동), 황의생(동부동), 조봉진(동부동), 김덕호(서부1), 문기내(서부1), 전영우(서부2), 정명숙(서부2), 박상현(남부동), 이동숙(북부동), 김순임(북부동), 김주홍(중방동)

 

도협의회장 표창 김병윤(시 협의회), 강진원(하양읍), 우영봉(압량읍), 전애자(압량읍), 차윤화(와촌면), 김정곤(와촌면), 박순도(남산면), 최윤호(남부동), 이필경(중방동)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